どはどーなつのどじゃない

あめばから移転作業中のKPOP翻訳ブログ

안녕이라고 말하지마(サヨナラと言わないで Don't say Goodbye)/Davichi 歌詞和訳


떨리는 너의 입술을 난 난 처음 보았지

震えるあなたの唇を初めて見たわ

무슨 말 하려고 말 하려고 뜸만 들이는지

何を言おうとして躊躇ってるのか

슬픈 예감은 다 맞는단 노래 가사처럼

悲しい予感は当たるって歌詞のように

설마 아니겠지 아닐꺼야 아니어야만 돼

まさか、違うでしょう?違うよね?違わなくちゃダメよ

벌써 넌 나를 떠나 

あなたはもう私から去ってしまう 

니 마음마저 떠나

あなたの心も

또 몸마저도 떠나는데

身体も離れていってしまうっていうのに

난 몰라 널 잡을 방법을 좀

あなたを引き止めておく方法が分からないの 

누가 내게 말해줘요

誰か私に教えてよ

오늘밤 그 말만은 말아요

今夜はその言葉だけは言わないで

왜 날 버리고 갔나요

どうして私を捨てて行ったの?

나 마음이 아파 가슴이 아파

私は心が痛くて 胸が痛くて

눈물 차올라요

涙がこみ上げてしまうの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私たちまだサヨナラはダメよ

넌 그 입을 더 열지마

これ以上口を開かないで

얀녕이라고 내게 말하지마

サヨナラと言わないで

차가운 너의 한마디가 날 주저앉었지

冷たいあなたの一言が私を崩れさせた

세상 무너질 듯 무너진 듯 눈물만 눈물만

世界が崩れ落ちたみたいに涙ばかり

지금 순간이 가면 이 순간이 지나면

今この瞬間が過ぎれば

영영 우린 이별인데

私たち永遠にお別れなのに

사랑해 죽도록 사랑한 날

愛してる 死ぬほど愛した私を

날 버리지 말아줘요

私を捨てないでよ

오늘밤 그 말만은 말아요

今夜はその言葉だけは言わないで

왜 날 버리고 갔나요

どうして私を捨てて行ったの?

나 마음이 아파 가슴이 아파

私は心が痛くて 胸が痛くて

눈물 차올라요

涙がこみ上げてしまうの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私たちまだサヨナラはダメよ

넌 그 입을 더 열지마

これ以上口を開かないで

안녕이라고 내게 말하지마

サヨナラと言わないで

이별이 뭔지 나는 몰라요

別れが何なのか私には分からないわ

그냥 서럽고 서러워

ただひたすら悲しいだけ

나 사연이 많아 추억이 많아 

私には理由が多くて、思い出が多くて 

가슴 찢어져요

胸が張り裂けてしまう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私たちまだサヨナラはダメよ

넌 그 입을 더 열지마 

これ以上口を開かないで

안녕이라고 내게 말하지마

サヨナラと言わないで

안녕이라고 내게 말하지마

サヨナラと言わない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