読者です 読者をやめる 読者になる 読者になる

どはどーなつのどじゃない

あめばから移転作業中のKPOP翻訳ブログ

너랑 나(あなたと私 YOU&I)/IU 歌詞和訳

시곌 보며 속삭이는 비밀들 
時計を見ながら囁く秘密

간절한 내 맘속 이야기 
切実な私の心の中の話

지금 내 모습을 해쳐도 좋아 
今の私を傷つけたっていい

나를 재촉하면 할수록 좋아 
私を急かすほどいい

내 이름 불러줘 
私の名前を呼んで

손 틈새로 비치는 내 맘 들킬까 두려워 
指の隙間に映る私の気持ちがバレちゃいそうで怖いの

가슴이 막 벅차 서러워 
胸がいっぱいで悲しいの

조금만 꼭 참고 날 기다려줘 
もう少しだけ我慢して 私を待ってて

너랑 나랑은 지금 안되지 
あなたと私 今はダメなの

시계를 더 보채고 싶지만 
時計にもっとせがみたいけど

네가 있던 미래에서 
あなたがいる未来で

내 이름을 불러줘 
私の名前を呼んで

내가 먼저 엿보고 온 시간들 
私が先に覗いてきた時間

너와 내가 함께였었지 
あなたと私が一緒にいたわ

나랑 놀아주는 그대가 좋아 
私と遊んでくれるあなたが好き

내가 물어보면 그대도 좋아 
私が尋ねたら あなたも好き

내 이름이 뭐야 
私の名前はなぁに?

손 틈새로 비치는 내 맘 들킬까 두려워 
指の隙間に映る私の気持ちがバレちゃいそうで怖いの

가슴이 막 벅차 서러워 
胸がいっぱいで悲しいの

조금만 꼭 참고 날 기다려줘 
もう少しだけ我慢して 私を待ってて

너랑 나랑은 지금 안되지 
あなたと私 今はダメなの

시계를 더 보채고 싶지만 
時計にもっとせがみたいけど

네가 있던 미래에서 
あなたがいた未来で

내 이름을 불러줘 
私の名前を呼んで

눈 깜박하면 어른이 될 거에요 
あっという間に大人になるわ

날 알아보겠죠 그댄 기억하겠죠 
私に気付いてくれるでしょ 覚えていてくれるでしょ

그래 기묘했던 아이 
そう、不思議だった子

손 틈새로 비치는 네 모습 참 좋다 
指の隙間に映るあなた とっても素敵

손끝으로 돌리며 시곗바늘아 달려봐 
指先で回す 時計の針よ、走って

조금만 더 빨리 날아봐 
もう少し速く飛んで

두 눈을 꼭 감고 마법을 건다 
瞳をぎゅっと閉じて魔法をかける

너랑 나랑은 조금 남았지 
あなたと私に残された時間ははあと少しだけ

몇 날 몇실진 모르겠지만 
何日、何時かは分からないけど

네가 있을 미래에서 
あなたがいる未来で

혹시 내가 헤맨다면 
もし私が迷ってしまっても

너를 알아볼 수 있게 
あなたに気付けるように

내 이름을 불러줘 
私の名前を呼ん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