どはどーなつのどじゃない

あめばから移転作業中のKPOP翻訳ブログ

너라고 (君なんだ It's You) /SuperJunior 歌詞和訳

너라고 (너라고)
君なんだ (君なんだ)

너라고 (너라고)
君なんだと (君なんだ)

난 너뿐이라고 (너라고) 너라고
僕は君だけなんだ (君なんだ) 君なんだ

다른 사랑 필요 없어 난 그냥 너라고
他の愛は必要ない 僕はただ君なんだ

다시 한번 물어봐도 난 그냥 너라고
もう一度聞いてみても 僕はただ君なんだ

이미 너는 다른 사랑 있겠지만
もう君には他の愛があるんだろうけど

어쩔 수가 없어 다시 돌이킬 순 없어 Oh
どうすることもできない、もう引き返せないんだ

네 눈빛이 들어오던 순간에
君の眼差しが向けられた瞬間に

가슴 깊이 못을 박던 순간에
胸の深くに釘を打ち込まれた瞬間に

미련 없이 바로 너를 선택했어
迷うことなく、間違いなく、君を選んだんだ

그래 난 너라고
そう、僕は君なんだ

(오! 난!)
(oh 僕は)

그 누가 누가 뭐래도 나는 상관없다고
誰が何と言おうと僕は関係ないんだ

그 누가 누가 욕해도 너만 바라본다고
誰が悪く言おうと、君だけを見つめるんだ

나 다시 태어난대도 오직 너뿐이라고
生まれ変わっても ただ君だけなんだ

짹깍짹깍 시간이 흘러도 (오! 난!)
チクタク 時間が流れても (oh 僕は)

널 사랑한다 말해도 천번 만번 말해도
君を愛してると何千回何万回言っても

내 가슴속 다 불타고 마른 입술 닳도록
僕の胸の中が燃え尽きて 乾いた唇がすり切れるほど

나 다시 태어난대도 오직 너뿐이라고
生まれ変わっても ただ君だけなんだ

짹깍짹깍 시간이 흘러도 (오! 난!)
チクタク 時間が流れても (oh 僕は)

Oh Oh Only4U Oh Oh Only4U Oh Oh Only4U Oh Oh Only4U
Oh Oh Only4U Oh Oh Only4U Oh Oh Only4U

아무 말도 필요 없어 난 그냥 너라고
どんな言葉も必要ない 僕はただ君なんだ

너무 늦었다고 해도 난 그냥 너라고
遅すぎたと言われたって 僕はただ君なんだ

잘 못된 사랑인걸 알고 있지만
愚かな愛だと分かってるけど

포기 할 수 없어 절대 놓칠 수는 없어 Oh Oh
諦められないんだ 絶対に手放せないんだ Oh Oh

차디찬 내 입술은 또 부르네
冷めきった僕の唇はまた呼ぶよ

뜨거웁게 너를 찾아 외치네
熱く君を探して叫ぶよ

불러봐도 대답 없는 너이지만 널 기다린다고
呼んでも返事がない君だけど、君を待っているんだ

(오! 난!)
(oh 僕は)

그 누가 누가 뭐래도 나는 상관없다고
誰が何と言おうと僕は関係ないんだ

그 누가 누가 욕해도 너만 바라본다고
誰が悪く言おうと、君だけを見つめるんだ

나 다시 태어난대도 오직 너뿐이라고
生まれ変わっても ただ君だけなんだ

짹깍짹깍 시간이 흘러도 (오! 난!)
チクタク 時間が流れても (oh 僕は)

널 사랑한다 말해도 천번 만번 말해도
君を愛してると、何千回何万回言っても

내 가슴속 다 불타고 마른 입술 닳도록
僕の胸の中が燃え尽きて 乾いた唇がすり切れるほど

나 다시 태어난대도 오직 너뿐이라고
生まれ変わっても ただ君だけなんだと

짹깍짹깍 시간이 흘러도 (오! 난!)
チクタク 時間が流れても (oh 僕は)

난 너라고 너라고 나는 (왜 모르니 왜 모르니)
僕は君なんだ 君なんだ 僕は…(どうして分からないの?)

난 너라고 너라고 나는 난
僕は君なんだ 君なんだ 僕は…

그 누가 누가 뭐래도 나는 상관없다고(난 상관없다고)
誰が何と言おうと僕は関係ないんだ(関係ないんだ)

그 누가 누가 욕해도 너만 바라본다고(널 바라봐 hey)
誰が悪く言おうと、君だけを見つめるんだ (君を見つめるよ hey)

나 다시 태어난대도 오직 너뿐이라고
生まれ変わっても ただ君だけなんだ

짹깍짹깍 시간이 흘러도 (오! 난!) 
チクタク 時間が流れても (oh 僕は)

(흘러도 yeah)

(流れても yeah)

널 사랑한다 말해도 천번 만번 말해도
君を愛してると、何千回何万回言っても

내 가슴속 다 불타고 마른 입술 닳도록
僕の胸の中が燃え尽きて 乾いた唇がすり切れるほど

(입술닳도록 oh baby)

(唇がすり切れるほど oh baby)

나 다시 태어난대도 오직 너뿐이라고
生まれ変わっても ただ君だけなんだ

짹깍짹깍 시간이 흘러도 (오! 난!)
チクタク 時間が流れても (oh 僕は)

너라고 (너라고) 너라고 (너라고) 

君なんだ (君なんだ) 

난 너뿐이라고 (너라고) 
僕は君だけなんだ (君なんだ)

너라고 

君なん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