どはどーなつのどじゃない

あめばから移転作業中のKPOP翻訳ブログ

Beautiful Stranger/f(x) 歌詞和訳

It's Just Another Story

사랑하게 됐어 A-ha 한 이방인
愛してしまった A-ha ある異邦人

Yeah And It’s All About Me

어떻게 나를 이해시켜야 할지
どうやって私を理解してもらえばいい?

Uh 저 멀리 검은 그림자
Uh 遥か遠く黒い影

널 만난다면 수천 킬로 나는 달려가
あなたに会えるなら数千キロだって、私は駆けつけるわ

Haha 가슴에 총소리가 Bang
Haha 胸に銃声が Bang

출발해 널 향한 Race Right Now
出発する あなたへの Race Right Now

Beautiful Stranger 커다란 두 눈에 빠져
Beautiful Stranger 大きな目に堕ちて

온통 신비로운 감정 그 언어 난 맘을 열어
全てが神秘な感情 その言語 私は心を開く

Beautiful Stranger 사람들은 말해 You're Dangerous
Beautiful Stranger みんなが言うの You're dangerous

내가 바라보는 너를 그들은 전혀 보려 하지 않아 No
私が見つめるあなたを彼らは全く見ようとしない No

깊은 침묵 속에 담겨진 이야기
深い沈黙の中に込められた物語

다른 모습 또 다른 세상에서 온 너
違う姿 別の世界から来たあなた

긴 손을 뻗어 날 바라보면
長い手を伸ばして私を見つめたなら

네가 있는 곳으로 함께 데려가 줘
あなたがいる場所へ一緒に連れてってよ

Uhohuhohoh Beautiful Stranger ×3
Uhohuhohohoh

내 옆에 호기심이란 아이
私のそばの好奇心という子供

날 부르며 따라다녀 From Morning To Night
私を呼んで付きまとう from morning to night

널 닮은 꿈과 현실의 괴리
あなたに似た夢と現実のかい離

상관없어 모두 들려줘 I’m ready
構わないわ 全てを聞かせて I'm ready

낯선 사람 너무 낯선 우리 사이
見知らぬ人 あまりに慣れない私たちの仲

알아가고 싶어 그 가면 깊숙이
知って行きたいその仮面の奥深く

그 어느 무거운 문이라 해도
どんなに重い門だとしても

I'll Keep It Open So That
We Can Talk A Little More

Beautiful Stranger 투명한 영혼의 Angel
Beautiful Stranger 透明な魂の Angel

손끝 전해지는 음성 그 음성 심장을 홀려
指先に伝わる声、その声が心臓を魅入らせる

Beautiful Stranger 그들에게 넌 Mysterious
Beautiful Stranger 彼らにとってあなたは Mysterious

이해할 수 없는 네가 두려워
理解出来ないあなたが怖い

그저 밀어낼 뿐이야 No
ただ突き放すだけよ No

깊은 침묵 속에 담겨진 이야기
深い沈黙の中に込められた物語

다른 모습 또 다른 세상에서 온 너
違う姿 別の世界から来たあなた

긴 손을 뻗어 날 바라보면
長い手を伸ばして私を見つめたなら

네가 있는 곳으로 함께 데려가 줘
あなたがいる場所へ一緒に連れてってよ

Uhohuhohoh Beautiful Stranger ×3
Uhohuhohohoh

Hey There Don't Be Shy

내게 말해봐 내 눈을 바라봐
私に話してみて、私の目を見つめて

Beautiful Stranger

망설이지마 손을 잡아봐 나를 데려가
ためらわないで 手を握って私を連れて行って

Beautiful Stranger

너도 알아 난 그들관 달라 내 눈을 바라봐
あなたも知ってる 私は彼らとは違う 私の目を見つめて

Beautiful Stranger

우린 이대로 지금 그대로
私たちはこのまま、今のままで

이상하지 않아 No
おかしくなんかない No

색깔 없는 빛을 타고 저 멀리
色のない光に乗ってあの彼方に

다른 모습 또 다른 세상에서 온 너
違う姿 別の世界から来たあなた

그게 어디든 난 준비돼있어
それがどこでも私は準備出来てるわ

네가 있는 곳으로 함께 데려가 줘
あなたがいる場所へ一緒に連れてってよ

Uhohuhohoh Beautiful Stranger X3

네가 있는 곳으로 함께 데려가 줘
あなたがいる場所へ一緒に連れてってよ

hohuhohoh Beautiful Stranger X3
Uhohuhohohoh